결혼정보회사 수현, 신년맞이 솔로탈출 이벤트 개최

류재복 기자 | 기사입력 2015/01/20 [18:55]

결혼정보회사 수현, 신년맞이 솔로탈출 이벤트 개최

류재복 기자 | 입력 : 2015/01/20 [18:55]
▲     © 류재복



결혼정보회사 수현, 신년맞이 솔로탈출 이벤트 개최
[류재복 대기자]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대표 경증수)은 오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까지 '솔로탈출'이라는 미션을 완수해야 하는 '미션 임파서블 : 솔로탈출' 신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신청한 미혼남녀들에게는 '솔로탈출'이라는 흥미로운 미션이 주어지며 이벤트 신청자들을 대상으로 1월에서 3월 중에 열리는 프라이빗 파티 초대권을 증정해 특별한 만남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노블레스 수현의 커플매니저와의 무료 연애컨설팅 시간이 주어질 예정이며, 3월 14일 화이트데이까지 솔로탈출 미션에 성공한 미혼남녀에게는 JW 메리어트호텔 와인뷔페 이용권 등 특별한 추가혜택이 제공된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김희성 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솔로탈출이라는 미션을 통해 미혼남녀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재미요소를 함께 담고 있다"며 "노블레스 수현이 제공하는 프라이빗 파티초대권 또한 엘리트 인연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1월 9일부터 2월 15일까지 노블레스 수현 홈페이지(www.isoohyun.co.kr)를 통해 만 25세 이상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이외에도 30대재혼, 40대재혼 재혼정보 및 기독교결혼정보를 무료로 상담할 수 있는 상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나는 신이다 '박윤명'- 부천소사 오만제단(시위)
1/4
사회와 이슈 많이 본 기사